일본 헬스라이프비즈니스에 인터뷰 게재

네오크레마는 일본에서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신문기사의 내용의 요약입니다.

저분자효모펩타이드(DNF-10)은 2008년에 개발된 항비만 소재로써. 일본에서는 건강기능식품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에서는 다이어트 보조제, 스틱 분말, 바퍼 등의 다이어트 건강식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본 시장에서는 기능성 표시제품 등록을 위해 기능성 물질 규명등의 추가연구를 수행하고 있으며, 등록에 따라 추가 신규 고객 확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분자효모펩타이드(DNF-10)은 최근 미국 FDA GRAS를 획득하였고, 일본에서 기능성 표시 식품등록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건강기능식품 – 개별 인정과 유럽에서는 Novel Food의 취득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네오크레마는 저분자효모펩타이드(DNF-10) 의 기능성을 입증하는 연구를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장에서 저분자효모펩타이드(DNF-10)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DNF-10는 ㈜네오크레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천연 효모를 가수분해한 펩타이드 소재로, 지방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당 조절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Eatless라는 제품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구입관련 문의는 네오크레마 공식 연락처인 02-401-4088 또는 [email protected]로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