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기능성 소재 세미나를 개최

 

㈜네오크레마는 22일 오후 2시 킨텍스(207-B호)에서 기능성 소재 세미나를 개최한다.‘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9, 5.21~24)’ 기간 중에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3세대 프리바이오틱스 ‘갈락토올리고당’ △당 저감 프로젝트 ‘팔라티노스시럽’ △기능성 펩타이드(성장/철분)’ 등 주제를 발표한다.

네오크레마는 “갈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 장 환경을 개선하고, 장내 유해균에 의한 독소 배출을 줄이며, 콜라겐 분해효소를 차단해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를 얻어 개별인정을 신청한 소재”라고 밝혔다.

최근 개발한 ‘팔라티노스시럽’은 감미도와 감미질이 설탕과 유사하고, 설탕보다 느리게 소화 흡수되는데, 식후 급속한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팔라티노스-L’,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해 운동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팔라티노스-IS’, 혈당 조절과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을 가지고 있는 ‘팔라티노스-FOS’를 소개한다.

소화 흡수가 잘 되는 단백질 소재 ‘업그로 190’과 기존 동물 유래 햄철보다 흡수율을 높인 철분 보충 식품소재 ‘페르오가’도 소개한다.

기사출처

http://www.foo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