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크레마 자회사 위스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케어엔’ 출시

[뉴스토마토 최성남 기자] 네오크레마(311390)의 자회사인 위스트는 내 몸에 꼭 맞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케어엔’ 제품을 롭스에 7월 1일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케어엔은’ 저명한 식품영양학 교수단의 자문을 받아 과학적으로 설계된 설문조사를 통하여 개개인에게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아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부가서비스로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를 통해 장 건강 지수 파악하고 유전자검사를 통해 최대 69가지 항목에 대한 DNA 정보를 분석하고 결과를 종합하여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케어엔’은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종류는 비타민 ADE, 비타민C, 비타민D, 마그네슘, 가르시니아, 디메틸설폰, 밀크씨슬, 녹차카테킨, 루테인,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저분자피쉬콜라겐 12개 상품을 선보인다. 케어엔은 이번 롭스 비바마켓 1호점 런칭을 시작으로 롭스 전체 매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네오크레마 관계자는 “이번 케어엔을 시작으로 고령친화식품 및 단백질 제품군 등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출처>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055948&infl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