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크레마 익산공장 준공식

㈜네오크레마는 기능성 당류 제품개발 및 생산에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강자입니다.2015년 12월에 분양계약을 체결하여 2017년 4월에 착공했고 9,596㎡(약 2,900평) 부지에 공장 동 과 창고 동 등을 건립하여 경기도 성남과 전남 장성에 이어 세 번째 공장을 준공하게 되었습니다.

대표인 김재환님은 “국가식품클러스터 투자에서부터 공장 준공까지 많은 도움을 주신 익산시 등 관계기관에 고마움의 인사를 전한다”며 “㈜네오크레마는 국가식품클러스터가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 연구개발 시설 등을 활용하여 보다 안전한 제품을 공급함과 동시에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김철모 익산시장 권한대행님은 “국가식품클러스터에 투자를 결정하고 오늘 준공식에 이르기까지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주신 김철호 순수본(주) 대표님과 김재환 ㈜네오크레마 대표님, 그리고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및 “오늘의 준공식이 양 기업 모두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나아가는 첫 발이자 출정식이며 국가식품클러스터 투자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는 중요한 계기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국가식품클러스터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농식품부, 전라북도, 익산시, 지원센터는 원료수급, R&D지원 등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통해 입주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행정적 지원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축하해 주셨습니다.